제 9회 다일아너스데이

 

 2017년 7월 14일 저녁 6시 30분  ‘다일 아너스데이’ 행사가 열렸습니다. 다일아너스는 다일공동체의 생명나눔 현장에 1억원 이상을 기부한 기부자들의 모임입니다.

이날 다일아너스데이는 사회 지도층의 노블레스 오블리주 문화 확산 및 우리 사회에 섬김과 나눔의 정신을 전파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세무법인 석성의 조용근 회장을 비롯해 배우 박상원, 윤석화 등 30여명의 개인 및 후원단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아너스 클럽 회장 추대, 신규 아너스회원 가입, 다일공동체 사역 소개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조용근 다일아너스 회장

 최근 2017년  ‘제4회 대한민국 나눔봉사대상’ 수상자이자, 석성장학회 등으로 꾸준한 나눔활동을 펼쳐온 추대된 조용근 회장은  “다일의 사역을 통해 진정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겠다”포부와 "함께해달라"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 신규 아너스회원 윤석화


 

또한 작년 박상원 홍보대사에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신규 아너스회원이 된 배우 윤석화 씨도 “남은 시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더욱 애쓰는 삶을 살겠다”고 말했습니다.

신규 아너스 회원의 가입을 축하하는 의미로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에서 배우 이지영님과 아들 조현승군의 공연이 있었는데요. 아드님과 함께하는 공연이 너무나 감동적이었습니다.

 

 ▲ 왼쪽부터 다일공동체 홍보대사 박상원(2016년 다일아너스 위촉), 이사장 최일도, 홍보대사 윤석화, 다일아너스 회장 조용근  


행사를 마무리하며 다일공동체 최일도 이사장은 해외의 어린이들을 위한 탄자니아 비전센터와 네팔 고아원 건립을 통해 더 많은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겠다며 많은 분들이 섬김과 나눔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함께해주신 다일아너스회원 및 참여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일아너스는 다일공동체의 생명나눔의 현장에 1억원 이상을 기부한 다일공동체 고액기부자 모임입니다. 
 국내 및 국제사회의 빈곤과 분쟁 등의 사회문제를 ‘공동체성’을 바탕으로 한 실천적인 참여와 지원을 통해 밝은 내일을 만들고자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사회의 오랜 나눔의 전통을 한국형 노블리스오블리주 문화로 발전시켜 우리사회에 생명나눔과 봉사의 정신을 전파하는데 다일아너스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일아너스 회원가입 문의 : 02-2212-5416(직통) /dailhonors@dail.org  

Posted by 다일공동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