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일 모든 가족들이 늘 행복하시길 두 손 모아 빕니다.
설곡산 다일 공동체에서는 항상 저녁 기도 시간이 되면 사랑의 노래가 울려 퍼집니다.
"사랑의 나눔이 있는 곳에 하나님이 계시도다"
하루를 살아가면서 만나는 기쁨과 감사 그리고 아픔과 고통 ...
이 모든 것을 저녁기도시간 서로 서로를 주님의 사랑으로 축복하고 위로하며 사랑을 나누는 시간!
이로 인해 진정 하나가 되는 이 시간이 너무나 소중하고 귀한 시간입니다.

지금 설곡산 다일 공동체에는 11명의 각자 독특한 개성을 가진 형제,자매들이 사랑의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모양를 가지고 있기에 울퉁불퉁, 이 사람이 기우뚱하면 저사람이 잡아주고 저 사람이 기우뚱하면 또 이 사람이 잡아주고 참으로 재미나게 설곡산 다일 공동체는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각자의 독특한 음으로 그리고 하모니로  사랑의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4월에는 유난히 행사가 많아 여러 곳에서 사랑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첫 번째는 4월 3일 식목행사를 위해 묵안리 산에서 사랑하는 다일 벗님들과 함께 산과 들에 노오란 개나리와 연분홍 진달래와 그리고 하아얀 찔레나무를 심으면서 사랑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우리가 심은 나무가 묵안리 동산을 아름답게 수놓아 이 곳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아름다움과 행복을 전 해 주길 바라며..

두번째는 천사병원 임종자의 집 개원 준비를 위해 사랑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마지막 생을 의지 할 곳 없는 가난하고 외로분들을 사랑의 안식처가 되며,천국 환송 예배가 있을 이 곳에 이 분들이 이곳에 계시는 동안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깨끗이 정리하고 닦고 준비하여 최선을 다했습니다.
부디 그 간의 외로움과 고통일랑 모두 다 털어 버리고 행복하기를...

세번째는 4월10일 KBS 사랑의 리퀘스트를 통해 사랑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감동한 다일 공동체 사랑의 리퀘스트 행사에 아침 일찍부터 행사장 셋팅과 준비,안내 그리고 전화 상담 봉사로 팔이 저리고 목이 쉴 정도로 밤 늦게까지 사랑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가난에 그리고 사랑의 도움 필요한 영혼들을 최선을 다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네번째는 설곡산 밭에 설곡산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사랑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다름아닌 다양한 야채와 건강 식물을 설곡산 텃밭에 심었습니다.
이 사랑과 정성이 듬북 담긴 양식을 드시고 날마다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그리고 마지막 다섯번째,빰-빠밤 드디어 5월 24일 사랑의 노래를 부를 것 입니다.
다일 영성수련 1단계 120번째 아름다운 세상 찾기를 통해 참석 한 모든 벗님들을 위해...
지금 기다리고 또,기다리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목 놓아 사랑의 노래를 부르고 또 부를 것입니다.

3월에는 미국 아틀란타에서 4월에는 유럽 프랑스 파리에서 드디어 5월 대한민국 설곡산 다일 공동체에서 최 일도 목사님과 함께 사랑의 노래가 시작됩니다.

지금 여러분을 이 아름다운 사랑의 노래 잔치에 초대합니다.
그리고,여러분 모두 응원 해 주세요!
설곡산 다일공동체 가족들이 사랑의 노래를 계속해서 더 크게 부를 수 있도록 기도 해 주세요!

모두 모두 행복하소서!

설곡산 다일공동체를 방문 후원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랑과 감사를 전합니다.
더욱 아름다운 사랑의 노래를 부르는 설곡산 다일공동체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