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04. 05   
  

                                              ~ 최일도 목사의 마음 나누기 ~
                                                         "카톡으로는..."                              

     

 

저는 내일 4월6일부터 한주간 네팔 다일비전트립을 다녀오게 됩니다.

떠나기 하루 전 부활주일인 오늘 서울 다일교회 전 교역자들은 섬김과 낮아짐의 자세를 견지하기 위해 청소와 설거지를 즐겁게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도 잘 아시지만 페이스북은 일제히 한번에 수만명에게도 발송되지만 1200여명이 넘는 카톡 친구들에게 글과 사진을 발송 하려면 한 두시간이 꼬박 걸리고 네팔은 온 종일을 매달려도 발송하기가 힘든 곳입니다.

어쩌다 실수로 하루라도 발송이 안되면 어쩐 일이냐? 무슨일이 있었느냐?며 날마다 꼭 받아보길 원하신다고 재촉 하시는 고마운 분들이 계셔서 미리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

또 몇몇 분들은 매일 발송되는 제 편지와 사진이 부담되고 불편하다고 솔직히 말씀해 주셔서 참으로 죄송하기도 하여 그 이후로는 다시는 부치고 있질 않습니다.^^

금번 2015년 부활절을 기해서 카카오톡은 지금 쓰고 있는 제 개인 카톡 계정이 아니라 ‘최일도 목사의 마음나누기’라는 새로운 계정으로 제가 해외 오지에 가 있더라도 한국에서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과 최 일도 페이지의 경우는 제가 한국에있든지 그 어디에 있든지 모든 분들에게 언제나 열려있습니다만 일일이 카톡으로는 발송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럼에도 받아보시길 원하시고 늘 소통하고자 하시는 분에게는 최선을 다해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내일부터 '최일도의 마음나누기' 발송 전화번호 (010-8743-8004)를 휴대폰에 별도로 저장하여 친구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검색에 ‘ahaildo’를 입력하셔서 ‘최일도 목사의 마음나누기’에 친구 신청을 하신 후 메세지를 남겨주셔도 됩니다.

부활하신 우리 주님께서 친구 여러분들에게 참된 평화와 기쁨 주시기를 네팔에 가서도 열심히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다일공동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