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현장]

기도해주시는 많은 분들 덕에 아름다운 네팔입니다!

 

시온의 영광 단기팀의

선교봉사활동




저이머시!

네팔다일공동체에서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한 주간 시온의 영광 단기팀(이지현 목사님 외 4)이 네팔다일공동체에 선교봉사활동을 위해 방문하셨습니다.



특별히 이번 단기팀 중 두 분은 국내 TV프로그램(스타킹생활의 달인 등)에 출연하신 박종현 집사님(벌룬스턴트)과 이연숙 권사님(풍선아트 전문가으로 굉장히 바쁘심에도 불구하고 4박 5일이라는 귀한 시간을 기꺼이 내어주셨습니다.



시온의 영광팀은 밥퍼와 다일꿈퍼고아원에서 배식 봉사 및 풍선 공연을 해주셨고 모든 아이들에게 나누어 줄 선물을 한아름 가져오셨습니다.



아침 식사를 하러 오는 아이들에게 일일이 눈을 맞추고 축복하며 배식에 임하셨으며박종현 집사님과 이연숙 권사님의 풍선 공연은 눈이 휘둥그레질 만큼 신기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아이들에게 나누어 준 간식과 장난감은 더할나위없는 행복과 기쁨이 되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시온의 영광팀은 다일꿈퍼고아원이 온수 설비가 갖춰지지 않았다는 소식을 들으신 후 한마음으로 기도하여 주셨으며다일공동체를 돕고 계시는 황혜정(막시마)님께서 온수설치공사를 후원하시겠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네팔다일공동체는 일체가 은혜요 감사 뿐입니다.



네팔다일공동체를 위해 기도해주신 많은 분들과 시온의 영광 단기팀그리고 후원을 약속하신 황혜정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아름다운 네팔입니다.


Posted by 다일공동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