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진원탐방

2월 10일 양평 수진원 농장에 탐방을 하였습니다. 수진원 농장은 30여년간 좋은 농산물을 재료를 사용하여 장인의 정성으로 정성껏 전통장을 만드는 곳입니다. 이번 탐방을 통해 다일의 또 다른 사역의 재료를 직접 보고 실질적으로 구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추고은님 수료, 안미리님 입소

21기 추고은(랄라라)님이 DTS 훈련을 마치고 해원협에서 필리핀으로 파견하기전 사전교육을 열심히 받고 있습니다. 22기 안미리(퍼플)님은 3개월 이라는 시간을 하나님께 온전히 드리기 위해 오늘 하나님과 회중들 앞에서 서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기간동안 하나님의 준비하신 은혜와 은총이 날마다 가득 부어지는 귀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뜨거운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열방을 향한 새벽의 부르짖음!

2월 달부터 DTS 훈련원에서는 조도(아침기도)를 마치고 중보기도를 시작하였습니다. DTS 훈련생들이 매일 새벽 6시 반 눈물로 다일의 국내·외분원을 위해 중보 기도하는 것은 물론 하나님의 사역과 그 사역을 열심히 행하는 모든 지체들을 위해 기도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민족과 이 땅의 화해와 일치를 통해 주님의 사랑의 형상을 다시 회복을 위해 중보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일을 하시는 모든 지체들이여 힘내세요!


묵안리다일공동체 전화 031-568-5004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dail1004.tistory.com BlogIcon 스머프아빠 2012.03.06 11: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묵안리 가족들, 양평에 다녀오셨군요.
    여러분의 모습을 보니 한국에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