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원 원장님, 김영애 부원장님 귀국

이중원 아버지, 김영애 어머니께서 지난 1년간의 사역을 마치시고 한국으로 돌아갔습니다. 두 분의 사랑의 수고는 먼저는 하나님께서 아시고 누구보다 다일어린이집 온 가족이 알고 있습니다. 사랑합니다!

김학용 원장님, 이희준 부원장님 입국

김학용 아버지, 이희준 어머니께서는 5년 만에 중국으로 돌아 왔습니다. 이런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그사이 부쩍 큰 아이들을 보며 너무나 잘 자라준 아이들에게 고마울 뿐입니다. 아이들을 보며 그동안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의 땀과 눈물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더불어 잘 살겠습니다!

한해연 취직

해연이가 한국 회사에 취직이 되어 상해로 떠났습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동생들을 돌보다가 새로운 곳으로 떠나는 해연이를 온가족이 축복하며 보냈습니다. 3개 국어가 가능한 해연이가 회사에서 최대한 역량을 발휘해 스스로 행복할 뿐 아니라 좋은 영향력을 끼치길 기도합니다.

 

 

양자선교회(대표 허 에스더) 방문

이미 캄보디아, 네팔, 밥퍼를 후원하고 계시는 양자선교회에서 중국에도 일주일간 방문하시어 아이들과 함께 지내시며 매일 맛있는 식사와 최고의 영양 간식을 준비해주시고 후원해 주셨습니다. 늘 다일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시는 양자선교회,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1.아이들 건강을 위해

2.어린이집 1년 임대료 한화 7,200,000원의 후원을 위해

3.원활한 새 비자 발급을 위해

 

문의: 다일복지재단 02-2212-8004

중국다일공동체 전화: 86-433-753-8004 김학용 본부장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dail1004.tistory.com BlogIcon 김학용 2012.04.19 12: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따듯한 소식 계속 전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