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현장

밥퍼 센터 1/3을 무사히 철거했습니다

 

네팔다일공동체의 새로운 소식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 그리고 뜨거운 기도로 인해 밥퍼 센터의 1/3을 무사히 철거했습니다.

 


잘려나간 사무실과 비품창고는 호프스쿨로 옮겼으며사무실 전기공사 및 인터넷 공사를 마치고 정상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앞으로 주변 도로 공사가 완료되면 잘려나간 부분에 다시 벽을 세워 밥퍼를 재개할 예정입니다.

 

기도와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힘을 내 마음과 정성을 다해 밥을 푸는 네팔다일공동체가 되겠습니다!

 


데일리다일 홈페이지 : www.dailydail.org


Posted by 밥퍼 다일공동체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해외현장

명절 선물과 함께 찾아온 따뜻한 사람들

 

익산 샘물교회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설 명절.

캄보디아는 4이 우리나라의 구정과 같습니다.

 



캄보디아 다일공동체에 오는 수상마을 어린이들과 빈민촌 아이들을 위하여 오랜 기간 유치원을 후원해주시는 

익산 샘물교회' 이중관 목사님과 사모님그리고 장로님과 권사님 이 바리바리 명절 선물 보따리를 끌고 오셨습니다.

 

다일 샘물 유치원 아이들이 신나서 어꾼어꾼하며 기뻐하고 특별 보너스를 받은 유치원 교사와 교장 선생님도 거듭 감사의 인사를 하십니다.

 



익산 샘물교회는 부서별로 아동부중고등부여선교회남선교회 총 네 개의 부서가 아동결연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네 명의 후원 아동들을 만나 사랑을 전하는 목사님 모습에서 열정과 순명을 보았습니다.

 



익산 샘물교회의 사랑이 캄보디아의 영혼들에게 젖어 예수님의 피로 빨갛게 물들어 가는 모습을 보면서 두 손 모아 감사의 기도를 드리는 설 명절입니다.

 

어꾼 뿌레야 찌무짜!



데일리다일 홈페이지 : www.dailydail.org


Posted by 밥퍼 다일공동체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해외현장

신한은행의 툭툭이 후원

 

툭툭이로 이동 빵퍼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안녕하세요다일공동체 프놈펜 지부입니다.

 

이번에 캄보디아 신한은행에서 후원해주신 툭툭이로 프놈펜 다일센터에서 약 한 시간 정도 걸리는 쓰레기 매립장이 있는 마을에 이동 빵퍼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툭툭이가 딱 알맞은 사이즈로 제작되어서툭툭이를 운전하는 현지 직원이 매우 만족해합니다^^

 



쓰레기 매립장에 도착해서 마을 사람들과 아이들에게 빵을 나누어 주었더니 그들의 표정이 전보다 더 밝았고웃음기가 가득했습니다.

한 어린아이가 빵을 받으면서 어꾼 쁘레야 예수 를 저한테 답해주었는데그 말이 그렇게 감격스럽고 감사할 수가 없었습니다.

 



저희한테 경계심 없이 다가오고 빵을 받아가는 모습만 봐도 그저 감사 할 뿐인데보너스로 미소를 받은 느낌이어서 덕분에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프놈펜 지부에서 좋은 소식들을 전하겠습니다!


데일리다일 홈페이지: www.dailydail.org


Posted by 밥퍼 다일공동체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해외현장

어려운 환경에서도 함께 하는 우리

 

오름팀의 단기 선교 봉사활동에 감사하며 




 

저이머시!

네팔다일공동체에서 인사드립니다.

   

숭실대학교 임팩트 38기 오름팀 이 지난 월요일 저녁9박 10일간의 단기 선교 봉사활동을 무사히 잘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갔습니다.


도로공사와 센터 철거 등의 다소 정신없는 상황 속에서도 마음과 정성을 다해 아이들을 섬기는 학생들

 

해맑고 똘망똘망한 눈으로 공연을 관람하고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우리 아이들을 바라보며 참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비록 어려운 환경에 처했지만, 함께 응원해주고 기도해주며 마음을 모아주는 많은 분들이 있기에 힘이 납니다.


네팔다일공동체가 위기를 잘 극복하고 굳건하게 세워져 가도록 기도해주세요!



데일리다일 홈페이지: www.dailydail.org


Posted by 밥퍼 다일공동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