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04. 25  
  

                                              ~ 최일도 목사의 마음 나누기 ~
                                                "화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방금 전에 네팔 다일공동체의 최 홍 원장님에게 급하게 연락이 왔습니다.

카트만두에 큰 지진이 일어나서 엄청난 피해로 너무도 많은 사람들이 울부짖으며 도움을 청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최 홍 원장님과 현지 다일 스텝들도 현재 급히 중요한 것만 챙겨서 공터로 피신해 있다는 것입니다.

매몰된 가족들로 인해 구조를 간청하는 고통받는 사람들과 피해복구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여진의 공포와 두려움으로 가득한 그곳에 큰 자비와 사랑이 나타나도록 간구해 주시길 바랍니다.

처음에는 네 다섯명의 사망자가 있다는 정도의 소식이 들리더니만 시간이 갈수록 사망자가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나 현재 한국시간 오후11시에 최소 876명의 희생자가 집계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엔 다일공동체 가족들과 현지 스텝들과 밥퍼센터에 큰 피해가 없는 것에 안도의 한숨을 쉬었는데 들려오는 소식을 접하고나니 너무도 마음이 아파 눈물이 흐릅니다.

지금 국내외의 모든 다일 패밀리들과 서울 다일교회 성도님들은 이시간 하던 모든 일들을 다 내려놓고 한 마음 한 뜻으로 지진으로 울부짖고 있는 네팔을 위해 증보기도를 바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다일의 친구들과 동역자 여러분! 지금은 우리 모두 기도할 때 입니다. 뜻모아 힘모아 더 이상의 피해가 없도록 집중적인 화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다일공동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