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다일공동체


  2010년 새해입니다. 올 한해 모든 후원회원님들께서 하나님이 주신 복을 모두 누리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또한, 가정에 주님의 특별한 은총이 함께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미주다일공동체 가족들도 새로운 마음과 각오로 한해를 시작합니다. 저희 미주다일공동체 가족들도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하는 자세로 사역하는 한해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올해도 지켜봐주시고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모두의 행복을 위하여... 아하(이멘+할렐루야)!!!

  뉴저지 프린스톤 지역이 성령의 도가니(?)가 되었습니다. 지난 11월 28일(토), 29일(일)에 중부 뉴저지 프린스톤연합교회와 프린스톤한인장로교회에서 최일도 목사님의 집회가 있었습니다. 집회에 참석하신 분들의 말씀을 사모하는 자세와 열기가 참 대단했습니다. 그분들의 한결같은 고백이 ‘프린스톤에 성령의 바람이 불었습니다.’라는 것입니다. 저도 그분들의 받은 은혜와 감동을 공감하고도 남음이 있었기에 그 말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이 성령의 뜨거운 역사는 한겨울의 혹한도 어쩌지 못하고 있습니다. 삼삼오오 모여 그때의 은혜와 감동을 지금도 계속 나누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12월 4일(금)~6일(일)에는 뉴욕 롱아일랜드 좋은이웃교회에서 최일도 목사님의 집회가 계속 되었습니다. 이 지역에서도 처음 열린 집회로 참석하신 분들이 깊은 은혜를 경험한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12월 7일(월) 뉴저지에서 뉴욕, 뉴저지의 다일영성벗님모임이 있었습니다. 한국과 미국에서 영성수련을 경험한 이 지역 분들의 한결같은 요청으로 2010년 6월에 최초로 뉴저지에서 다일영성수련회를 개최하기로 했습니다. 그동안 뉴저지를 중심으로 다일사역이 전개되었는데, 이제는 뉴욕에서도 사역이 시작되는 계기가 마련되었습니다. 이 모임에 참석하며 ‘이제 때가 되었구나!’하는 생각에 참 기뻤습니다.        

  지난 12월 3일 유빌라떼에서 미주다일공동체 이사회가 있었습니다. 애틀랜타에 미주다일공동체가 뿌리내릴 때부터 애쓰신 지명구, 유재범, 남기만 이사님과 미주다일 종교재단의 김성환, 남원우, 심종건 이사님들이 잠시 이사직을 내려놓게 되었고, 박수웅 장로님과 김종규 집사님이 신임 미주다일공동체 이사로, 정기락 집사님과 김선식 집사님이 신임 미주다일영성수련원 이사로 수고하시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신 분들과 새로 수고하실 분들에게 우리 주님의 사랑과 은총이 늘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12월 13일 유빌라떼에서 미주(형통)9기 다일벗님모임이 있었습니다. 9기 기장인 정기락 집사(큰바위)님과 정선희 집사(올리브)님께서 이 모임을 위해 뉴저지에서 오셨고, 많은 벗님들이 참석하여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모두들 영성수련을 받고 나서 자신의 변화되어가는 모습을 통해 일체가 은혜요 감사뿐이라는 고백이 이어졌습니다.

  아름다운 세상을 찾아가는 영적우주여행인 ‘미주10기 다일영성수련회’가 오는 3월21일(일)~25일(목) 애틀랜타에서 있습니다. 2월 20일까지 미리 등록하시는 분들은 회비 할인을 받게 됩니다. 최종 등록마감은 3월 13일이고 선착순 50명입니다. 오는 미주12기 다일영성수련회는 10월에 북부 조지아에 위치한 미주다일영성수련원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열심히 중보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새해부터는 미주전체벗님모임을 매월 첫 번째 토요일에 미주다일영성수련원에서 갖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매주 목요일에는 ‘목요정오기도회’를 유빌라떼에서 갖기로 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기도회에 참석을 못하더라도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미주다일영성수련회와 10월에 미주다일영성수련원에서의 영성수련개최, 미주다일공동체 사역을 위해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010년에는 북미주지역 뿐만아니라 중남미지역까지 미주다일공동체의 사역이 확장되고, 다일영성수련회가 확대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우리 모두의 행복을 위하여... 올 한해도 함께하는 여러분이 계셔서 참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