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가든지"

행복편지 2014. 12. 10. 09:52

14. 12. 04.
~최일도 목사의 마음 나누기~

"어디로 가든지"
...
사람마다 마음으로
자기의 앞길을 계획하지만
발걸음을 인도하시는 분은
오직 주님이심을 믿고
주님만 의지하며
주님께 위탁합니다!

우리의 발걸음을 어디로
인도하시든지 우리 삶이
하나님을 기쁘시게하고
이웃을 행복하게 하는
바른 믿음. 바른 삶이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어디로 가든지 누구를
만나든지 서로 신뢰하며
사랑하는 친구 되게하시고
사람이 친구를 위하여
목숨을 버리면 이보다
더 큰 사랑이 없나니
하신 말씀 그대로
실천하게 하소서!

사나 죽으나
오직 사랑을 위하여
목숨까지도 주님께
내어 맡기고 이제 곧
서아프리카로 떠나는
주님의 자녀 C집사님과
의료인들을 주님의
친절한 팔로
안아 주옵소서!

간절히 비오니
눈동자처럼
지켜주옵소서
머리카락하나
상하지 않는 세밀한
인도와 보호가
있게 하옵소서!

이제는 가족들과
모든 교우들로 하여금
염려와 두려움을
다 십자가 아래
내려놓게 하시며
그 마음에 주님 주시는
참 평안과 담대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발걸음
닿는 곳이 어디든지
하나님의 자녀답게
소금과 빛으로 살아가는
사명실현지 되게하소서!

한 생명이라도
더 살게 하려고
서아프리카로 떠나는
숭고한 의료인들을
비방하고 적대하는 분들
잘못을 깨닫게 하시고
마음을 돌이켜
한마음 한뜻으로
기도하며 성원하도록
역사하소서!

목숨걸고 떠나는
의료인들의 오른손마다
붙들어 주옵소서
생명을 살리는 주님의
도구로 써 주소서!

사선을 넘는 의료인들과
보내는 가족들에게
"두려워하지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말씀하소서!

특히 서울 다일교회를
섬기는 C 집사님에게
말씀하소서!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Posted by 다일공동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