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03.02
~ 최일도 목사의
마음 나누기(2)~

" 작은실천 큰 나눔!! "

...

작은실천으로 큰 나눔을 꾸준히 보여주는 아름다운 사람들이 곁에 계셔서 친구들에게 소개드리고 싶습니다.

(주)에프엠 커뮤니케이션의 따뜻한 감동나눔인 자투리운동과 다일의 오랜 벗,윤석화 홍보대사의 사랑 실천입니다.

자투리 나눔 운동은 2007년 11월 부터 2015년 현재까지 매월 월급에서 천원단위 이하를 모아, 노숙인들의 갱생을 위한 밥퍼 나눔운동과, 무료병원 다일 천사병원에 사용하라며 다일공동체에 오늘까지 21,200,988원을 기부하였습니다.

임원으로 계시는 윤세진 수석국장님의 고백입니다.

"나의 작은 일상이 누군가에게는 간절함 일 수 있습니다. 이 작은 나눔으로 힘든 분들이 따뜻한 밥 한그릇을 드시고 힘을 낼 수 있다고 생각하니 진실로 감사하고 나눔이 기쁨이 됩니다."

더불어 다일의 홍보대사인 윤석화씨는 지난달 나눔 콘써트 '사랑을 속삭이다' 에서의 수익금 이천만원 중 천만원을 동방사회복지 재단에, 천만원을 탄자니아 다일공동체 호프스쿨 건립기금에 보태라고 오늘 기부 하였습니다.

그리고 단돈 10원도 받지 않고 특별출연으로 재능 기부를 해주신 영화배우 황정민 형제와 가수 이문세 형제에게도 이기회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시킨 일도 아니고 누가 부탁드린 일도 아닙니다 자신의 재능과 작은 사랑의 실천으로 큰 행복을 변함없이 전하는 다일 가족들이 너무도 고맙고 소중하기만 합니다

작은 실천의 자투리운동과 하나님이 주신 재능으로 20년 세월을 변함없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이 아름답기만 합니다!!
아하!!,아하!! ^^

 

Posted by 다일공동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