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03. 20   
  

                                              ~ 최일도 목사의 마음 나누기 ~
                                                    "절절포의 정신으로!!"                  

     

  

1. 20년 넘게 글을 쓰면서도 평론가들로부터 "너저분한 잡동사니 같은 글만 쓴다."는 비판을 받았던 작가의 이름은 '또스토옙스키'입니다.

2. '신용호'는 한국의 저명인사 99명으로부터 "당신이 하려는 사업은 반드시 실패한다"는 말만 들었습니다 "안된다"고 했던 사업은 "교보생명"입니다.

3. NBA시절 9,000번의 슛을 실패하고 3000회의 경기에서 패배한 선수의 이름은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입니다.

4. 하워드 슐츠는 "스타벅스 사업계획서" 때문에 217명의 투자자로 부터 투자 거절을 받았습니다.

5. 수십 곳의 의상실로 부터 "당신은 절대로 패션디자이너가 될 수 없다!"는 말을 들은 한 청년은 패션의 전설이 됩니다. 그의 이름은 '크리스찬 디올' 입니다.

6. 빈민가에서 남들이 먹다 버린 빵을 주워먹던 한 청년은 디즈니랜드를 설립합니다. 그의 이름은 '월트 디즈니'입니다.

7. 한 잡지 편집장으로부터 "이런 글 실력으로는 절대로 작가가 될 수 없다."라는 핀잔을 받은 한 무명 작가가 있었는데 '노인과 바다'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헤밍웨이 입니다.

8. 손님들이 남기고 간 음식으로 주린 배를 채우던 한 술집 웨이터는 20세기 최고의 펀드매니저가 됩니다. 그의 이름은 '조지 소르스'입니다.

9. 무료 병원은 안된다! 못한다! 병원 아무나 세우나? 세운다 한들 무료로 병원 운영은 불가능하다! 모두가 말렸지만 현재까지 12년 이상을 가난한 이웃을 위해 무료병원이 운영되고 있는데 그 병원 이름은 '다일천사병원'이고 병원장 이름은 밥퍼목사 '최일도'입니다.

10. 열번째는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절절포(절대로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다)의 정신으로 한번만 더 인내하시고 다시한번 일어서기 하시면 됩니다!

어느 지인이 보내온 글입니다! 절절포를 외치면서 다시한번 일어서라고! 지금부터! 여기부터! 나부터 말입니다!
아하!! ^^

Posted by 다일공동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