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3.03.
~최일도 목사의
마음 나누기(2)~

"내일을 향해 달리는 자전거"

...

베트남하면 떠오르는 첫 장면이 전통의상 아오자이인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아오자이를 입고 자전거로 등교하는 학생들의 물결을 본 사람들은 나비가 춤추며 날아 다니는 듯 하다며 그 아름다운 모습을 쉽게 잊을 수가 없습니다.

베트남의 주요 교통수단의 하나인 자전거는 오토바이에 밀려 도심에서는 쉽게 못 보지만 변두리나 시골에서는 여전히 볼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이며 친근감이 우러 나오는 풍경입니다.

베트남 다일공동체에는 밥퍼 봉사활동을 할 때마다 자전거를 1대씩 후원해 주고 있습니다. 사이공 드림교회에 다니는 이정자 권사님 덕분입니다.

밥퍼에 봉사활동 오실 때마다 1대씩 후원해 주셨는데 1년이 지났으니 벌써 열두대의 자전거를 이미 기증해 주셨습니다.

이권사님이 후원하신 소중한 자전거는 교통편이 없거나 자전거를 구입할 수 있는 형편이 안되어 먼 거리를 걸어서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에게 적십자사를 통하여 전달합니다.

땡볕을 견디며 하루 1시간 이상씩 걸어서 학교에 다녀야 했던 학생들과 주민들에게는 대단히 큰 기쁨입니다.

씽씽~~쌩쌩~~거리와 골목을 누비고 달리며 즐겁게 등,하교를 할 수 있도록 선물해 주신 이권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드린 이 자전거는 현지에서 와서 보니 정말 보통 자전거가 아닙니다. 기도와 배려로 미래와 세계로 달려가는 사랑의 자전거입니다.

자전거 한 대 값이 한국 돈으로 12만원 이라고 합니다. 이 권사님 처럼 내일을 향해 달리는 자전거를 기증하고 싶은 분은 망설이지 마시고 이애리 원장님께 지금 곧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아하!! ^^

P. S .
이애리 원장
+ 84-90-382-0918
변창재 국장
010-3797-8315

 

 

 

 

 

 

Posted by 다일공동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