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름다운 세상, 캄보디아 다일공동체!

쫌 무리읍 쑤어! 안녕하세요!

캄보디아 다일공동체의 전남규 단원입니다.

저는 캄보디아 씨엠립 다일공동체를 섬겼던 지난 2년의 시간의 뒤로 하고 이제 한국으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자비량 선교사로 1년, KOICA-NGO봉사단원으로 1년, 총 2년의 시간은 제 인생의 잊을 수 없는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먼저 저를 이 땅에 불러 주시고 하나님의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캄보디아 다일공동체를 섬길 수 있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곳에서 매일 아침부터 뛰어 노는 아이들, 배식 시간이 되면 큰 목소리로 찬양과 진지기도를 드리고 한 줄로 서서 배식을 받아 밥을 먹는 아이들..

목욕을 시켜주는 시간이 되면 콧물을 질질 흘리고 새까만 아이들의 기쁜 함성소리.. 한쪽에서 들리는 다일중창단의 고운 합창 소리와 체육관에서 들려오는 다일 태권도단의 기합 소리... 11시가 되면 유치원 수업을 마치고 예쁜 교복을 입고 종종 걸음으로 뛰어 오는 아이들의 귀여운 미소..

이 모든 것이 매일 매일 캄보디아 다일공동체에서 일어나는 축제의 모습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관하시고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는 이 축제를 섬기는 청지기로 2년을 살게 하심에 무한히 감사드립니다.

한국에 돌아가면 이곳에 참 많은 것들이 그리울 것 같습니다.

매일 밥퍼 센타에 출근을 하면 반겨주는 아이들의 인사말, 봉쁘럭 전!(형, 오빠 전)

아이들과 함께 장난치고 뛰어 놀던 마당, 1년 동안 가르친 한글로 제법 한국말을 할 줄 아는 제자들, 집짓기와 빵퍼를 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기 위해 누비고 다녔던 정겨운 똔레삽과 프놈끄라움...

이 모든 것을 제 머리와 마음에 담아갑니다.

한국에 돌아가서 또는 미래에 어느 곳에서 어떤 일을 하면 살든지 이곳에서 제가 받았던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나눔과 섬김의 기쁨, 여기부터, 할 수 있는 것부터, 나부터 하라는 가르침은 제 인생에 큰 자양분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저를 후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모든 분들과 부족한 저를 지도해시고 응원해주셨던 최일도 목사님, 김학용 원장님 이하 캄보디아 다일공동체 가족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언제나 기도와 격려로 함께해준 제 아내 박지혜 간사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합니다.


방문해주신분들

다일체육관 개원식을 위해 시엠립 주 정부, 최일도 목사님과 김연수 사모님, 포콘스 사장님과 직원여러분, 그리고 다일복지재단 이사님들, 멀리 뉴욕의 박미자 권사님께서 방문해 주셨습니다. 온 마을 주민들과 함께 축하하고 기뻐하는 감사의 시간이었습니다.

방학을 맞아 부산 YWCA 4차 봉사팀(인솔 하명희 팀장)에서 프놈펜 밥퍼 수리와 집짓기등 봉사활동을 펼쳐주셨습니다.

부산 중앙교회에서도 다일수상유치원 활동 지원 및 아이들을 위한 각 교구 교재를 선물해주셨습니다. 철저한 준비와 활동으로 저희 모두 놀라고 감사했습니다.

또 해마다 방문하시는 동숭교회(인솔 김창호 목사) 단기선교팀이 방문해 밥퍼, 목욕및 이미용, 유치원 봉사 및 마을 문화공연등으로 사랑의 수고를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미주다일공동체 이사이시며 파워 보컬의 대표이신 노영주님 부부께서 방문하셔서 다일의 사역들을 함께하며 서로 비전을 나누는 따듯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외에도 저희 캄보디아 다일공동체를 찾아 아이들을 뜨겁게 안아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방문 후원하신 분들

최지원+김하얀, 분비락, 분비룸, 붐비라, 이건우+이수행, 조준철(빅애플커뮤니케이션즈), 조범진, 오일균, 김의영, 이성기+이정숙, 임대길+김병호, 서울'청춘회',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밀양남부교회, 서영배, Javier chow, Behi chow, 김태윤, 김혜승(송전초등학교), 박희돈+박미자(미국 뉴욕), 장안초 39회, 무명, 푸른신협조합원, 최영둘, 정아영, (주)포콘스, 강기호(분당드림교회), 김경호(다일복지재단이사), 박종근(모자이크교회), 홍인종(장로회신학대학 교수), 임성빈(장로회신학대학교수), 조용근(세무사협회회장), 김혜원,김혜준(창동고등학교), 충주국립대학, 충주대 해외봉사단 5기, 김경식, 강희옥(다일교회), 대전 목성회, 김민경, 김민선, 김덕현, 박주대, 박주종, 박종문, 송한근, 이혜영, 시엠립 참빛교회(담임목사 이우진), 신라대학, 변진성+이효분, 이상덕+김정임(동탄동식교회), 충효단, CALVEN College, Let's cambo 3기, 부산중앙교회, 허재일(동숭교회), 청원군 일심회, 2009년 동계 대사협 러브 깜디, 박나연(순천제일대학), 최미지+김도현, 김수동외3인,B표순정+표순재, 우서희+최재영, 허재현+김하나, 부산YWCA(인솔 하명희 팀장), 유치원 모금함, 1$의 기적 모금함, 프놈펜 베스트은행(행장 이수영), 프놈펜 제일교회(담임목사 윤종철), 동숭교회 단기선교팀(인솔 김창호목사), 노영주(파워보컬 대표)님 감사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