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금함 설치.

베트남다일공동체를 알리고 봉사와 후원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작년(12/31)에 한인들이 많이 모이는 마트, 카페, 식당 등에 모금함을 설치하였는데 드디어 첫 열매가 맺었습니다.

호치민 푸미흥 지역에 있는 마트 두 곳의 모금함이 가득차서 새로운 모금함으로 교환 한 것입니다. “어른보다는 어린 아이들이 많이 참여한다.”는 말씀을 들었을 때, 자기 자신보다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아낌없이 손을 내밀어 주었던 아이들의 모습이 떠올라 가슴이 뭉클해졌습니다. 오병이어의 기적처럼 이렇게 모인 후원금이 씨앗이 되어 밥퍼의 사역이 베트남 땅에서 좋은 결실을 맺기를 기도합니다.

 

 

 

포스코 ICT봉사

정기봉사를 오실 때면 두 손 가득 선물을 가지고 오십니다. 이번에도 쌀과 바나나를 가지고 오셔서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쌀을 직접 전해 주시고, 바나나도 식사하러 오신 분들에게 밥과 함께 직접 나누어 드렸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대접해 드리고 싶은 마음이 전달되어 감사하고 가슴이 따뜻해집니다.

포스코 일일 차량지원

한인들이 베트남다일공동체 밥퍼 사역지에 오셔서 봉사하시기를 희망하시지만 이동거리가 멀고 교통편의 문제로 못 오는 사연을 들은 포스코ICT에서 일일 차량지원을 해주셔서 봉사자들이 밥퍼 사역지에 와서 봉사도하고 하루 배식 재료비도 후원해 주셨습니다. 차량을 지원해 주신 포스코ICT와 봉사와 후원을 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하루빨리 차량문제가 해결되어 봉사를 원하시는 많은 분들이 언제든지 밥퍼 센터에 오셔서 마음껏 봉사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도합니다.

우리은행 호치민지점 직원들 봉사.

최철우지점장님과 함께 현지인직원을 포함하여 11명의 직원들이 밥퍼 센터에 봉사를 오셨습니다. 최철우지점장님께서 밥퍼에 오셔서 하신 첫 말씀이 환하게 웃으시며 “제가 행복하려고 왔습니다.”였습니다. 기쁘고 환한 표정으로 밥을 푸시는 모습을 보면 함께하는 우리들이나 밥을 드시는 분들 모두 행복해 집니다. 밥퍼 봉사를 할 때 가장 행복하고 보람 있다고 하시며 한인기업들에게도 적극적으로 밥퍼를 홍보 하십니다. 봉사뿐만 아니라 후원금$500을 전해 주셨습니다. 우리은행이 있어서 힘이 납니다.

 

 

카메라를 후원해 주실 천사를 찾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베트남다일공동체 사역에 관한 모든 기록을 사진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그런데 수리하여 쓰고 있지만 카메라가 낡고 오래되어서 그런지 카메라의 렌즈가 초점이 잘 안 잡히고 건전지도 금방 방전이 되어 기록을 남기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베트남다일공동체에 카메라를 후원해 주실 천사를 찾습니다.

*여러분이 천사가 되어 주세요.

하루 $100이면 120명의 주린 배를 채울 수 있습니다.

평생천사($10,040), 천사회원($1,004), 나눔회원 ($100).

정기회원(매월 납부) 1, 10동. 2, 20만동. 3. 50만동. 4.기타______

(아래계좌로 입금을 해 주시거나 전화를 주시면 방문하여 수령하도록 하겠습니다)

1. 미국달러(USD)용 -베트남 다일 공동체로 직접 입금됨

예금주 : DAIL SOCIAL WELFARE FOUNDATION

우리은행(호치민지점) DDA912087824

2. 베트남화폐(VND)용 -베트남 다일 공동체로 직접 입금됨

예금주 : DAIL SOCIAL WELFARE FOUNDATION

우리은행(호치민지점) DDA912087837

3. 대한민국(KRW)용 -다일 복지재단을 거친 후 베트남 다일 공동체로 입금됨

예금주 : 사회복지법인 다일복지재단

국민은행 467701-01-142594

후원해 주신 분들은 다일공동체에서 발행하는 소식지와 SNS를 통해 한국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들에게 소개되며 후원자 명단(개인, 기업, 후원 단체명)이 베트남 다일 공동체 밥퍼 센터에 새겨 집니다.

베트남 현지 문의 전화 : 이종현지부장 095 999 1004 / 012 6317 7912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