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날, 한번도 만난적이 없는 어느 자매님에게 전화를 받았습니다. 기도모임에서 매주 시간을 정해놓고 돌아가며 세계선교를 위해 기도하는데 캄보디아 다일공동체를 위해 기도하고 있으시다고 보다 구체적인 기도제목을 물어오셨습니다. 이렇게 보이지 않는 곳에서 기도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캄보디아의 어린 영혼들이 건강하게 자라고 있음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됩니다.
한번도 방문하시지는 못했지만 이곳을 응원하시고 관심을 보내시는 여러분들과 캄보디아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들을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으로 캄보디아 다일공동체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http:// blog.naver.com/camdail 입니다.
아이들의 작지만 아름다운 이야기들을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식구
지난달 해원협 NGO 단원 세분에 이어 KB국민은행과 YWCA지원으로 라온아띠3기 단원 다섯명이 입국하였습니다. 이학생들은 앞으로 5개월동안 시엠립 다일비전센터에서 밥퍼, 빵퍼 활동 지원과 아이들의 방과후 교실 운영등 아이들의 친구와 선생님으로 활동하시게 됩니다.

다일거저축제
후원물품이 모일때마다 천여명의 마을주민을 초청해 많은분들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후원물품들을 함께 나누며 흥겨운 거저축제를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건기가 되며 호수가 줄어들면서 거리가 멀어 이 축제에 함께하시기 어려웠던 톤레삽 가장 끝마을로 찾아가 200여분의 주민들과 이동 거저축제를 함께했습니다. 어디든 사랑의 나눔이 있는 곳에는 기쁨이 있습니다.
 
다일어린이중창단 한국방문
대부분의 캄보디아 초등학교에는 음악수업이 없습니다. 센터에 매일 밥을 먹으러 오는 아이들 또한 음악을 배워 본 적이 없는 아이들입니다. 음정,박자가 무엇인지, 악보가 무엇인지 모르던 아이들에게 koica단원이었던 이윤혜 선생님께서 처음 음악이라는 것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악보와는 상관없이 그냥 부르던 아이들이 2년이 지난 지금 악보도 보고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중창단이 되었습니다.
열심히 하면 한국에도 갈 수 있다는 소망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그 꿈이 이루어 졌습니다. 최일도 이사장님의 초청으로 한국에 방문할 수 있게 되었고, 캄보디아 다일공동체를 방문했을때 중창단의 아름다운 소리를 들었던 많은 교회들이 아이들을 교회에 초청해 주셨습니다. 뿐만아니라 중창단 아이들이 4월10일 KBS사랑의 리케스트에 출연예정입니다. 이 모든 공연을 위해 센터의 하미라, 한지혜 선교사님이 수고중이시고 한국에서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민경 자매가 한달간 아이들을 가르치기 위해 캄보디아에 방문해서 열심히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특별히 FWT(진리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회원분들께서 이번 중창단 한국방문과 모든 공연을 함께 준비해 주시고 계십니다. 중창단이 한국에 방문할 수 있도록 비행기요금 전액을 (주)포콘스(대표 정낙환)에서 지불해 주셨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아이들이 어려움 없이 한국에 방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일체,은혜, 감사뿐입니다. 불가능하게만 느껴졌던 일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많은 이들의 헌신과 열정으로 놀랍게 이루어지고 있음을 봅니다. 다일어린이중창단을 통해 아이들이 보다 아름다운 미래를 꿈꾸며 건강하게 성장하고 하나님의 나라가 더 확장되어 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봉사팀
이달에도 많은 봉사자들이 방문하셔서 아이들을 기쁘게 섬겨주셨습니다. 국적과 지역과 종교와 나이가 다르지만 우리는 센터에서 한마음을 가지고 기쁘게 봉사합니다. 이곳에서 우리가 먼저 작은 천국을 이루며 이 천국을 캄보디아의 많은 아이들이 누리며 살기를 소망합니다.

방문, 후원하신분들
상광훈, 윤자헌, 무명1, 송세현, 전남규+박지혜, 이은상(강화기도원 원장), 이정순(동암교회), 박성우(건화, 대표이사), 조정웅+조은빛, 김정호+김상순, 창암20회 회원, 성환운수 장학회, 무명2,  조성본, 홍기섭, 베트남참전 용사회 보성군지회, 보성 복된교회, 보성 갑신회, 송해숙, 무명3, 수원 버드내 노인복지관, 서병철, 이영식, 부천 참빛교회, 시엠립 참빛교회, (주)그린피아, 1$의기적 모금함, 프놈펜 베스트은행(행장 이수영)

http:// blog.naver.com/camdail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