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기운이 밥퍼나눔운동본부 식당에 가득합니다.
매일 드리는 인사이지만, ‘반갑습니다!’하고 먼저 인사하면 너무도 환한 얼굴로 반갑다고 손을 내미는 어르신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더욱 감사와 감격이 넘칩니다.

저에겐 아버지 어머니가 참 많습니다.
밥퍼 식당에 오시는 어르신들을 보면 대부분이 7,80대로 저희 아버지 어머니 연세이십니다. 이제는 살아계신 저희 아버지, 어머니를 뵙듯 어르신들을 맞이하고 아버지 어머니로 부르고 있습니다. 아버지 어머니를 이리 많이 모시고 공궤하며 살게 될 줄 몰랐습니다.^^
아버지, 어머니께 저는 언제나 불효자입니다. 그 마음의 부담을 줄이려고 지금 여기에서 맞이하는 아버지, 어머니께 최선을 다해 밥을 지어드리고 있습니다.

5월이면 가정의 달이라, 특별히 부모님을 더욱 생각하게 됩니다.
생각해 보니 살아계신 아버지, 어머니 모시고 한번 여행 가보지 못했습니다. 참 부끄럽습니다. 그 마음 달래려고, 밥퍼를 찾으시는 130명의 아버지 어머니를 모시고 어버이날을 맞이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여행을 다녀오려 합니다. 여러분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5월은 밥퍼나눔운동의 달입니다.
최일도 전도사에 의해 밥퍼나눔이 시작된 것은 1988년 11월입니다.
22년이 지난 지금 밥퍼나눔은 전국민의 ‘빈그릇 운동’이 되었고 ‘나눔 운동’이 되었고 ‘생명 운동’이 되었습니다. 최근엔 매해 약 50만 그릇의 밥이 퍼지고 있고 매해 연인원 약 20만명이 청량리 밥퍼 무료식당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2000년 전에 들판에서 떡 5개와 물고기 2마리로 5천명이 넘고도 남았다는 성서기록처럼 5병2어 기적은 청량리에서 밥퍼나눔운동을 통해 지금도 생명의 역사로 살림의 역사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5병2어 기적은 어제도 있었고 오늘도 진행되고 있고 내일도 이어질 것입니다.
5병2어 기적을 체험하는 것은 밥퍼나눔운동을 통해서인데요, 밥퍼나눔운동은 매일매일 이루어지는 것이지만 이를 기념하고 이 뜻을 재확인하는 날은 내년 5월2일입니다. 일명 5병2어의 날, 전국민 밥퍼나눔운동의 날입니다.

5월 2일, 이날 우리 모두는 밥 못 먹는 사람들을 위해 나의 밥을 나눌 수 있습니다.
내가 누군가 먹지 못하는 한 사람의 밥을 대접할 수 있다면...
내가 하루 세 끼니를 먹듯이 하루 세 사람에게 진지를 드릴 수 있다면...

사회봉사와 나눔의 아이콘으로 알려지고 있는 션,정혜영 부부는 1년 365일 매일 청량리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독거하시는 어르신과 노숙하시는 5분을 위해 진지를 대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밥을 드시지 못하시는...
1분을 위해 1년 365일 매일 진지를 마련하시고 싶다면, 월 6만원으로 가능합니다.
3분을 세 끼니마다 1분씩 매달 식탁에 초대하고 싶다면 월 6,000원이면 됩니다.
1분에게 매달 밥 한 그릇을 대접하여 나누고 싶다면 월 2,000원으로 충분합니다.

일체은혜감사 뿐입니다!

밥퍼나눔운동본부

썬엣푸드

밥퍼나눔운동본부

나우

밥퍼나눔운동본부

다일교회

밥퍼나눔운동본부

한국벤처투자

밥퍼나눔운동본부

한국벤처투자

밥퍼나눔운동본부

현대상선

밥퍼나눔운동본부

현대상선

밥퍼나눔운동본부

테이타크레프트코리아

밥퍼나눔운동본부

서일중학교

밥퍼나눔운동본부

서현라이온스클럽

밥퍼나눔운동본부

장신대리더쉽아카데미

후원물품
3/17 서울우유   우유
3/18 시스코  쌀
     무명  돼지고기
3/19 권택인  쌀
3/24 무명  김치,미역
3/29 이마트  쌀
     HK주방  식판
3/30 서울시노동조합  쌀
4/2 늘푸드  호두과자
4/7 서울우유  우유
4/8 임득주  고추장
    사회복지협의회  쌀
4/9 자산관리공사  쌀
    무명  쌀
4/13 신한생명  쌀
4/15 시스코  흑미
4/16 무명  쌀
4/16 최득섭  쌀

후원금
김효옥, 다일교회, (주)자음과모음, 최경근, 광현교회, 박경환, 김수일, 김현진, 김곤식 임현숙 부부, 신가형, 소망봉사팀, 일산은혜교회, 이종욱, 최성봉, 안승춘, 성명연, 행정연수원 고위정책과정, 유재영, 한국벤처투자(주), 데이터크레프트코리아, 무명, 이종열, 이형선, 동안교회, 국방홍보원, 김종임, 한국허벌라이프, 이일옥, 정상영, 무명, 썬앳푸드, 동숭교회밥퍼팀, 신민숙, 김대환, 송재준, 서현라이온스클럽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