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다일교회는(Ⅱ)

 

o 서울다일교회는 봉사활동과 사회참여를 통하여 교회의 사회적인 책임을 구현하며 사랑과 평화와 정의를 실천하는 교회입니다.

 

o 서울다일교회는 예배당 건물의 화려함보다도 성전인 성도들과 자녀들의 신앙성숙과 신앙인격 발달에 더욱 가치를 두는 교회 같은 가정, 가정 같은 교회입니다.

 

o 서울다일교회는 해외빈민촌에 설립한 지교회 뿐만아니라 농어촌 교회와 미자립교회와 하나되어 교회간의 소통과 연대를 위해 문을 활짝 열어둔 열린 교회입니다.

 

o 서울다일교회는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을 위한 창조적인 예수사랑 쉼터가 되고 무의탁노인과 노숙인등 사회의 약자와 소수자들의 친구가 되며 시대적 사명을 실현하는 현장에서 일하는 교회입니다.

 

o 서울다일교회는 장애우와 나그네된 외국인 근로자와 담안에 있는 형제들을 위하여 구체적이고도 실질적인 사랑을 나누며 우리시대 섬김의 롤모델이 되는 교회입니다.

 

o 서울다일교회는 북녁땅에 있는 동포들을 잊지 않으며 조국의 평화통일을 위해 기도하며 특히 평양다일교회 설립을 비롯한 한반도와 아시아와 아프리카에 건강한 교회를 계속 세우려는 비전 있는 교회입니다.

 

 

+예배안내+

주일 공동예배 / 매 주일 오전 11시

매일 새벽기도회 / 매일 오전5시30분

매주 수요기도회 / 매주 수요일 오후7시30분

매주 금요기도회 / 매주 금요일 오후11시00분~

 

*금요기도회는 서울다일교회 예배당과 기독교TV 스튜디오에서 공동으로 마련됩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11월23일)부터 CTS에서 생방송으로 전파를 탈 "콜링 갓“이란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예배당과 스튜디오와 SNS로도 연결하여 여러분이 계신 곳이면 그 어디든지 찾아가 실시간으로 신앙상담과 중보기도 요청에 응답하며 은혜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문의) 최홍 목사 010-7756-8004, 임정순 전도사 010-8862-0834

 

 

 

+예배안내+

주일 공동예배 / 매 주일 오전 11시

매일 새벽기도회 / 매일 오전5시30분

매주 수요기도회 / 매주 수요일 오후7시30분

매주 금요기도회 / 매주 금요일 오후11시00분~

 

Posted by 다일공동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