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다일교회는()

   

하나, 서울다일교회 성도인 나는, 교회의 설립정신인 화해와 일치를 위한 나눔과 섬김의 삶을 나부터 온전히 살아가겠습니다.

   

, 서울다일교회 성도인 나는, 교회와 이웃을 내 몸처럼 사랑하며 지금부터, 여기부터, 작은 것부터, 할 수 있는 것부터, 나부터 실천하겠습니다.

 

, 서울다일교회 성도인 나는, 열심히 말씀을 배우며 가르치며 선교사로 가든지 보내든지 때를 얻던지 못 얻던지 복음을 몸으로 전하며 살겠습니다.

 

, 서울다일교회 성도인 나는, 날마다 신앙의 높이와 깊이와 넓이를 더해가는 다일영성수련과 제자훈련을 통해 예수님의 신실한 제자가 되겠습니다.

 

다섯, 서울다일교회 성도인 나는, 하나님과 역사 앞에서 부끄러움이 없도록 늘 바른 믿음, 바른 삶을 통해 사명을 위해 일하다가 사명을 위해 죽는것을 최고 영광으로 여기며 사명실현지에서 살아가겠습니다.

 

 

+예배안내+

주일 공동예배 / 매 주일 오전 11

매일 새벽기도회 / 매일 오전530

매주 수요기도회 / 매주 수요일 오후730

매주 금요기도회 / 매주 금요일 오후1100~

 

*금요기도회는 서울다일교회 예배당과 기독교TV 스튜디오에서 공동으로 마련됩니다. 매주 금요일 밤 11(1123)부터 CTS에서 생방송으로 전파를 탈 "콜링 갓이라는 상담과 중보기도와 치유프로그램으로써, 서울다일교회 예배당과 SNS로도 연결하여 여러분이 계신 곳이면 그 어디든지 찾아가서 실시간으로 응답하면서 은혜롭게 진행할 수 있도록 뜨거운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문의) 최홍 목사 010-7756-8004, 임정순 전도사 010-8862-0834

 

 

 

+예배안내+

주일 공동예배 / 매 주일 오전 11

매일 새벽기도회 / 매일 오전530

매주 수요기도회 / 매주 수요일 오후730

매주 금요기도회 / 매주 금요일 오후1100~

 

 

Posted by 다일공동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