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만 아토피 가족들에게

 

설곡산에서 다일영성수련을 인도하고 있는 중인데 느닷없이 손님들이 찾아오셨습니다. 아토피 상담사 스물다섯명이었는데, 저는 아토피 상담사라는 분들이 계시다는 것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전국에 있는 8백만 아토피환자들을 위해서 그들의 아픔을 들어주고 좋은 정보들을 안내해드리는 일을 주로 하신다고 합니다. 이분들이 오시게 된 건, 설곡산의 자연치유센터를 아토피 환우들을 위한 치유공간으로 마련한다는 소문을 듣고 궁금하여 오신 것 입니다.

 

아토피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처해진 여건과 상황이 참으로 눈물겹고 안타까왔습니다. 청소년들이 아토피로 인하여 대인관계마저 단절된 채 살아가고 우을증에 시달리다가 심지어는 자살까지 생각한다하니 내 주변엔 아토피 환자들이 자주 안보인다 하여 피상적으로 생각했던 것이 참으로 미안하기까지 하더군요.

 

설곡산 자연 치유센터가 아토피 가족들에게 치유와 회복을, 꿈과 희망을 드릴 수 있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오늘 만난 스물다섯분의 아토피 상담사들뿐만 아니라 준비된 자원봉사자들이 이제 설곡산 치유센터에서 800만 국민들을 상대로 돌봄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입니다.

 

설곡산에 마련된 산책로 따라서 길을 걸으며 길되신 주님도 만나시고 물좋고 산좋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통하여 치유하시는 하나님의 광선을 경험하며, 따뜻한 돌봄과 섬김을 통해 마음의 상처까지 깨끗이 회복되는 기회를 얻게 되시길 기도합니다.

 

800만 아토피 가족들에게 기쁜 소식을 계속 계속 전해드리는 설곡산 자연치유센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아하!

 

 

 

800만 아토피 가족들에게 기쁜 소식을 계속 계속 전해드리는

 

설곡산 자연치유센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다일공동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