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링갓, 두 번째 시간에

 

 

지난 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밤 11시부터 한시간동안 CTS(기독교TV) 생방송으로, SNS로 연동하여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친구들과 실시간 상담과 중보기도를 드리는 콜링갓, 하나님을 부르세요! 두 번째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 이웃들이 겪는 마음의 상처, 그리고 질병의 치유를 위하여 뜻과 마음모아 중보기도를 드리는 시간인데요, 이 시간이 너무도 소중한 이유는 누군가 나를 위하여 함께 기도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한마음 한뜻으로 하나님께 함께 아뢰고 있다는 이 사실이 너무도 귀하고 귀하기만 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빛으로 조명되기만 하면, 그 안에 있는 고통과 아픔과 염려와 불안등 이 모든 먼지같은 것들이 앙금과 쓴 뿌리도 드러나게 돼 있는데요, 이시간을 통해서 주님의 빛으로 조명되며 주님의 세미한 음성과 손길로 치유가 이루어지며 회복을 경험하는 여러분들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최일도의 콜링 갓, 하나님을 부르세요!” 이 방송에 참여하실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게시판 www.GOD.cts.tv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callinggod.cts www.facebook.com/ahaildo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익명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니까 중보기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주저말고 “Calling GOD, 하나님을 부르세요!”에 전화주시거나 페이스북으로 사연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생방송 이후에도 평일(-)엔 전화 02-6333-1004번으로 주말과 주일(.)02-2243-8004 서울 다일교회로 전화주시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최일도의 “Calling GOD, 하나님을 부르세요!”는 마음이 상하고 아픈 친구 여러분들과 늘 함께 합니다. 아하!!

 

 

이시간을 통해서 주님의 빛으로 조명되며 주님의 세미한 음성과 손길로

치유가 이루어지며 회복을 경험하는 여러분들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Posted by 다일공동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