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일공동체모세의 기도


2002년 어느 날 저는 답답한 마음으로 서울에 올라왔다...

부산,울산에서 오락실,만화 도서방을 운영하며 나름대로 열심히 살아보려 했다.

그러나,세상은 그렇게 만만찮아 네 뜻대로 되지 않았다.

나와 세상과의 괴리.가정의 갈등...

아!정말 미치고 싶구나!  나의 심정.....

매일 소주 2병씩 까고...담배 1갑 기본...

그것도 잠시! 세월 가면 갈 수록 막막함....

야! 나도 결혼 해서 폼나게 살아봐야 되는데...

정말 잘 안되구나?

 

그리하여. 냅다! 친구와 누님이 계신 서울로....

3박4일 친구들과 밤새 술마시고...

누님이 바람쇠러 가자고 하여 온 곳이..

다일영성수련회,묵안리...

아니! 우째 이런 일이...

내 인생에 지각 변동!!! 대 지진이 일어 났다.

나는 누구인가?라는 질문에...누구의 것 입니까?라는 질문에....

나는 이렇게 사는 것이 인생이라 생각하고 38년을 살았는데...

전혀 다른 삶이 있었다.

처음에는 내 안에 아픔 때문에 4박5일을 울었다.

어머니의 자살.가정 불화.애인과의 아픔...

그 다음은 나 자신의 인생에 대해 속고 살았던 것에 대한 억울함 때문에

4박5일을 울었다. 참석한 우리 모두는 서로를 위해 함께 울었다.

또,아픈 저를 위해 모두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눈물로 기도 해 주었다.

그리고, 다일영성수련회를 통해 새로와 졌다.

세상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였다. 그리고 모두가 사랑스러워 보였다.

인생 살면서 한 번도 "사랑한다"라고 말해 본적이 없는 저가 그 때부터는

만나는 사람마다 "사랑합니다" 라고 인사한다.

아버지한테 먼저 "그 동안 힘드셨죠" "아버지 사랑합니다" 그리고 형"누나 동생에게...

우리 가정은 모두가 평화로와 졌고,이제 모두가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저는 다일영성수련회를 통해 하나님을 만났다.

오랬동안 나를 지켜보고 내가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살아계시는 하나님을...

최일도목사님과 많은 벗님과 자원봉사 도우미를 통해...

이제 사랑이신 우리 하나님의 품 안에서 따뜻한 사랑을 받으며...

나의 삶은 완전히 바뀌었다.

다일공동체 훈련생으로.밥퍼,천사병원 봉사자로, 설곡산 다일공동체 직원으로,

베트남 다일공동체 선교사로, 캄보디아 프롬펜 빈민촌 선교사로, 묵안리 평화의 마을 총무로

그리고 지금 설곡산다일공동체 자연치유센터 원장으로...

나를 사랑하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그 사랑으로 지금 저는 참 인생을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나의 인생에 어찌 이런 일이.....

모두가 다 그 분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저는 참으로 축복받은 사람입니다.

저의 이름은 이 태형

그리고 여유로 이제는 모세로 살고있습니다.

하나님의 선택받은 자녀로 그 분의 사랑 안에서...

이 글을 읽는 여러분 모두에게 참 사랑과 평화이신

예수님의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시길 두 손 모아 간절히

기도드림니다.

 

아픔이 기쁨으로 변하는 순간.....

절망이 희망을 변하는 순간...

미움이 사랑으로 변하는 순간....

다툼이 화해와 일치로 변하는 순간 ....

거기에 예수님이 항상 함께 있음을...

 

아버지! 오늘도 참회합니다.

진실된 마음으로 사랑하지 못 했고 진실된  마음으로 형제 자매를 위로하지 못 했습니다.

주님! 저를 불쌍히 여기사.저에게 은혜를 베푸사 참으로 진실되게 사랑하게 하시고

겸손히 살아가게 하옵소서! 또한,주님이 주신 모든 일을 기쁨으로 감사함으로 하게 하소서!

제 안에 부질없는 헛 된 욕망을 몰아내시고

한 평생 주님이 부어주시는 사랑과 은혜로  평화의 도구로 살아가게하소서!

오직 주님만 본받아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


설곡산에서 이모세-
[google9720f4aa9d5c61aa.html]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