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2~13일 세린교회 권사회 기도회 최일도 목사님 뜨거운 집회 현장.

집회는 사랑과 나눔이라는 주제로 캄보디아 심장병 아동 르은이에 대해서도 소개가 되었습니다. 모든 참석자들은 르은이의 수술비에 동참하여 1만원 이상씩 후원 해 주셨습니다. 그날 그 자리에서 후원금이 89만원이 모였을 정도로 세린교회 권사님들의 나눔의 정신을 아주 뜨거웠습니다.

 

 

다일복지재단 전 직원 등반대회

다일복지재단 전 직원들은 자유의 길과 사이길을 걸으며 응답봉까지 4시간가량 등반을 하였습니다. 원장님과 부원장님, D.T.S.훈련생들이 등반대회를 위해 3일 동안 산길을 닦아놓아서 다일공동체 가족들이 뜻 깊은 등반체험을 했습니다.

최일도 목사님의 세린교회 권사기도회 집회

 

사무실 새 단장

봄이 오는 소리와 함께 사무실이 아름답게 단장되었습니다. 2박3일 동안 전 가족들이 하나가 되어 책상을 옮기고 책상을 청소하며, 바닥을 깨끗이 쓸고 닦았습니다. 새단장된 곳에서 직원들도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하루의 업무를 시작합니다. 설곡산을 방문하는 벗님들을 위해 벗진 포토존을 만들어 놓았으니 꼭 한번 사진을 찍어 보세요~

 

새봄, 손님맞이 준비

1. 봄 손님으로 오실 여러 벗들을 위해 야외 테이블을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관심이 없고 소외 되었던 낡은 테이블을 다일의 목수 금나팔님과 DTS훈련생들이 협력하여 뜯고, 붙이고, 색칠하여 아름답고, wonderful 테이블로 바뀌었습니다. 이 테이블에 봄 첫 손님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2. 오래된 데크를 수리중입니다. 놀랍게 변화될 데크가 여러분들을 환영할 것입니다. 기대하시고, 고대하시기 바랍니다. 설곡산에 오셔서 확인하세요~~~^^

대관, 대여

동숭교회 청년회 겨울수련회(2월 29~3월 4일), 장안제일교회 셀 리더십 기도회(3월 4일), 세린교회 권사회 기도회(3월 12~13일), 온누리 주향한 성가대(3월 24~25일)

설곡산다일공동체 방문 문의: 031-585-2004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