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일공동체

사랑의리퀘스트 대한민국은 한가족 촬영을 마치고...


  다일공동체의 모든 후원회원님들에게 주님의 평화가 함께 하시길 빕니다.
지난 4월에 있었던 사랑의리퀘스트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후원자님들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전국민이 함께해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다일공동체는 또한번 새로운 힘을 얻었습니다.
자신의 삶도 그리 넉넉하지 않으신데도 마음으로 함께 해 주시고, 콩 반쪽이라도 나누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든 분들이 만들어주신 기적이었습니다.

다일공동체

김연수 사모님과 최일도 목사님

‘대한민국은 한 가족입니다’ 방송이 나간 지 벌써 한 달이 다 되어 가는데도 여전히 다일복지재단 사무실로 간간이 전화가 걸려 옵니다.
작은 것이어서 부끄럽지만 나누고 싶다고…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방송이후 다일복지재단 사무실은 감동어린 후원이야기들이 끊이지 않아 목이메인채로 전화를 받기 일쑤였고, 그런 이야기들은 일하는 직원들은 물론이고 그 이야기를 전해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지요.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는 매 년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효도관광을 떠납니다.
올 해도 마찬가지로 함께 하는데요, 특별히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이 날은 우리 모두가 자녀가 되어 효도관광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해가 갈 수록, 더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이 일에 함께 하시겠다고 해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나’를 넘어서 ‘우리’와 함께 하고 ‘내 가족’을 넘어서 ‘이웃’ 과 함께 하는 다일공동체 후원회원님들이 계시기에
이 모든 일들이 가능한 것입니다.

사랑의 계절 5월에 우리 주위의 모든 이웃들이 더욱 행복해지기를 소망해 봅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